Monday 26 February 2018

대학을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학부 연구.


디지털 마케팅 전략.


입학 요건 : 일반적으로 Business & amp; 조치.


방문 가능한 학생 : 예.


코스 설명.


이 과정은 회사의 전자 마케팅 및 비즈니스 전략의 함의를 탐구합니다.


이 과정은 비즈니스에서 e - 마케팅 전략을 계획, 구현 및 평가하는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구체적인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e - 마케팅을 비즈니스에 채택하고 적용 할 때 주요 쟁점과 주제를 소개합니다. 회사에 초점을 맞춘 신규 및 신흥 e 비즈니스 모델, 매출, 비용 및 이익의 아키텍처 및 고객과의 거래 패턴 및 상호 작용을 고려합니다.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기업이 e -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데 직면 한 전술 및 운영 문제를 탐구합니다. e -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 개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실제 구현을 통한 학습 및 경험에 대한 숙련 된 기술.


의도 된 학습 결과.


이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e - 비즈니스 모델, e - 소비자 행동,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웹 사이트 디자인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된 핵심 개념을 정의하고 설명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이 비즈니스 전략에서 수행 할 수있는 역할을 비판적으로 평가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서 효과적인 제품, 가격 책정, 배포 및 판촉 결정과 관련된 전술적 의사 결정을 개발하십시오. 비판적이고 평가적인 관점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실제 구현을 생각해보십시오.


학습 및 교수법.


강의 : 2 시간 x 10 주.


시간표는 MyCampus를 참조하십시오.


코스 텍스트.


강좌 및 무들에서 언급 할 두 개의 교과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Chaffey, Dave 및 Ellis-Chadwick, Fiona (2012) "Digital Marketing", 5 판, Pearson.


- Laudon, Kenneth 및 Traver G., Carol (2014) "전자 상거래 2014", 10 판, Pearson.


평가.


개인 에세이 - 30 %


그룹 보고서 - 70 %


University of Glasgow는 등록 된 스코틀랜드 자선 단체입니다. 등록 번호 SC004401.


바스 대학을위한 디지털 전략 제공.


최근 게시물에서는 University of Bath 디지털 전략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지난 3 개월 동안 실시 된 분석 및 인터뷰의 산물이며 캠퍼스 주변에서이 전략을 취하기 시작하여 동료들에게 내용을 소개하고 피드백과 지원을 얻습니다.


University의 목표는 사용자의 요구를 중심으로 개발 된 세계적 수준의 디지털 도메인을 갖추는 것입니다. 이 디지털 목표는 University of Bath의 2013-2016 전략에서 제시된 행동에 의해 프레임됩니다.


Google의 디지털 도메인 사용자는 학생, 학자, 기업 직원, 기업 및 일반인을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디지털 사용자가 캠퍼스에 있지만, 우리는 영국 외 지역에서 점점 더 많은 트래픽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 웹 사이트는 부분적으로 마케팅 채널 역할을하지만 사용자는 주로 업무 중심적이며 디지털 도메인을 일을 처리하는 데 사용하는 서비스 모음으로 간주합니다.


우리는 사이트 및 관련 디지털 채널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식으로 동료와 차별화되며, 실적이 좋으면 연구 및 교육의 명성과 가시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 고 생각합니다.


University of Bath의 디지털 입지는 동급 제품과 비교할 수없는 수준입니다. 적절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지만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우리는 탁월한 제품과 서비스를 독창적 인 방법으로 전달하여 전 세계 최고의 고등 교육 기관에 우리를 알리고 자합니다.


우리는 고도로 숙련 된 개발자, 디자이너 및 편집자 팀을 자체 배치했습니다. 디지털 전송 원칙의 공유 세트로 작업하면서 디지털 팀의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털 정책 및 성능 표준 설정은 대학의 출판 및 참여를 지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 및 유지합니다.


향후 24 개월 동안 디지털 팀은 전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안된 10 개의 작업 흐름을 전달, 조정 및 지원할 것입니다. 작업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앙 배달 기능 개발 데이터 중심의 의사 결정 콘텐츠 제작 및 큐 레이션 개선 디지털 게시 프로세스 단순화 플랫폼 인프라 업그레이드 사이트 검색 및 탐색 최적화 사용자가 업무를 쉽게 완료 할 수 있도록 욕조에서 전문 분야를 개발하십시오. 소셜 채널 프로필은 창의적인 마케팅을 개선합니다.


이러한 각각의 작업 흐름에는 여러 가지 프로젝트가 있으며 각 프로젝트마다 구체적인 결과물이 있습니다. 각 영역의 작업은 모두 관련되어 있으며 우리가 열망하는 세계 수준의 디지털 도메인의 구성 요소를 대표하므로 동시에 수행됩니다. 납품은 반복적으로 이루어 지므로 사용자 요구와 기술의 변화에 ​​발 맞춰 신속하게 계획, 구축 및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대학은 전략을 지원하고 전달 품질을 감독하기 위해 Digital Steering Group을 배치했습니다. 그룹은 부총장, 프로 - Vice 장관, 대학 총무 및 Director Marketing & amp; 연락. 우리는이 수준의 공기 커버와 가끔 경운기를 전문적으로 도청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이해하는 '디지털 첫 번째'변혁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디지털이 대학의 모든면에서 한 수준 또는 그 이상의 부분을 담당하기 때문에 우리 자신의 변혁을 '조직의 핵심에 디지털 퍼팅'으로 설명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우리는 대학 주변을 돌아 다니며 디지털 전략과 그 행동을 성공에 지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와 함께 실천하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소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의도는 2014 년 1 분기 말까지 모든학과 및 기업 부서의 대표들과 만나는 것입니다.


일이 진행 중입니다. 우리가 말로부터 결과물로 옮겨 가고 결과를보기 시작하면, 이 블로그는 우리가 진전을 공유하기 위해 사용할 곳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게시 할 것이며 우리가 옳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거나 나아질 수있는 것에 대한 의견을 환영 할 것입니다.


즉각적인 동료와 함께 일하면서 영국 및 해외의 다른 교육 기관의 담당자와도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우리가하는 일을 공유하기를 원합니다. 이와 비슷한 일이나 메모 (또는 전투 흉터)를 비교할 경우 연락을 취하십시오.


Bath 대학 디지털 팀의 전달 원칙 Trialling.


Bath 대학에는 사내 디지털 팀이 있습니다. 현재 우리 중 11 명이 있으며 우리는 디자이너, 개발자 및 편집자로 구성된 다양한 분야의 팀입니다. 최근 몇 주간 디지털 팀은 무엇을 열심히 조사했습니다.


Bath of University 블로그를 시작하십시오.


Bath University의 직원과 학생들은 매일 훌륭한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블로깅은시기 적절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그 작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디지털 팀이 원합니다.


Bath 대학의 디지털 전달 원칙.


기술이 아닌 원칙 바스 대학이 디지털 영역에 접근하고 관리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것은 디지털 팀보다 큽니다. 즉, 그것은 우리와 함께 시작하고 우리는 원동력입니다. 육 개월 전에.


끌다. 변환하십시오. 양육.


플로리다 대학 (University of Florida) 디지털 전략의 대중 커뮤니케이션 전문 석사는 리드 생성 및 관리, 참여 및 전환을 포함하여 디지털 마케팅의 주인 인 졸업생을 배출하는 데 주력하는 최초의 프로그램입니다. 마케팅 기법을 습득하여 더 많은 전환을 유도하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만드는 방법을 익히십시오.


디지털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디지털 마케팅 또는 온라인 마케팅이라고도 불리는 디지털 전략에는 온라인 광고 구매부터 인바운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리드 생성 및 관리, 참여 및 전환을 포함하여 디지털 마케팅의 거장 인 졸업생을 양성하는 데 전념합니다. 마케팅 기술을 사용하여 전환율을 높이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을 포함하여 디지털 전략의 모든 측면을 연구합니다.


웹 사이트 또는 소셜 채널에 대한 강력한 사본을 만듭니다. 리드를 생성하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작성하십시오. 브랜드의 핵심을 드러내 기 위해 로고를 넘어선 브랜드를 개인화하십시오. CRM 및 기타 고객 관계 관리 도구를 관리합니다. 웹 사이트에 대한 효과적이고 매력적인 사용자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플로리다 온라인 석사 (University of Florida Online Master)는 디지털 전략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디지털 전략의 전문성을 갖춘 Mass Communication Arts의 온라인 석사는 36 학점 (33 시간의 교과목과 관석 코스의 3 학점)을 포함합니다. 프로그램 커리큘럼은 업계 전문가 및 University of Florida 교수진이 진행하는 과정을 통해 최고의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회 (Advisory Council)가 진행합니다.


독특한 학습 경험.


매 학기는 12 주, 1 년에 3 학기 (봄, 여름, 가을)입니다. 풀 타임 학생들은 2 년 안에 커리큘럼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학생들은 일주일 동안 자신의 페이스대로 수업을 볼 수 있습니다. 매주 학생들은 매주 목표와 과제를 완수해야합니다.


디지털 전략의 채용.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채용은 $ 60,000의 급여로 매우 잘 지불됩니다. $ 105,000 + 1 년. 귀하가받을 수있는 직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고 마케팅 책임자 디지털 마케팅 이사 마케팅 분석가 마케팅 전략가 온라인 광고 감독 온라인 마케팅 이사 SEO 관리자 UX 전략가.


간단한 정보들.


36 신용 시간.


기록 된 강의 및 실무 근무 시간.


가을 학기 : 8 월 -11 월.


봄 학기 : 1 월 -3 월.


여름 학기 : 5 월 -8 월.


신청 마감.


우리 동문이 말하는 것.


MAMC 프로그램의 온라인 측면은 내 직업을 계속하고 대학원 학위를 취득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했습니다. 전반적으로 UF의 저널리즘 및 커뮤니케이션 대학에서 저의 경험이 자극적이고 보람적 이었음을 발견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학생과 교수와의 상호 작용에서 얻은 지식은 나의 전문적인 성장에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플로리다 대학 (University of Florida)에서받은 재단이 아니었다면 오늘 꿈을 꾸지 못할 것입니다.


이그 제 큐 티브 교육.


이그 제 큐 티브 교육.


Senior Learning Director의 부회장.


컬럼비아 대학 캠퍼스.


"디지털 마케팅이 눈 깜짝 할 사이에 변화하는 세계에서 실제 세계 통찰력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와 같은 과정은 이론, 응용 및 다양한 전문가가 교차하는 포럼을 제공합니다."


& ndash; 프로그램 참가자 Kevin Strawbridge, Rackspace의 글로벌 전자 상거래 담당 부사장.


과거의 참가자들과 교수진 David Rogers는 프로그램에서 그들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디지털 기술의 등장은 마케팅 패러다임을 변화 시켰습니다.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는 소셜 미디어 채널의 지속적인 확산, 연결된 고객의 증가하는 힘, 새로운 디지털 도구의 폭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성공하려면 마케터가 오늘날의 고객에게 적합하고 기존의 마케팅 및 비즈니스 목표와 통합 된 디지털 전략의 영향을 계획, 구현 및 측정 할 수 있어야합니다.


3 일간 진행되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Digital Marketing Strategy)은 마케팅 담당자가 디지털에 정통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깊은 고객 관계를 구축하며 디지털 구매 경로에 영향을 줄 수있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사례 연구를 통해 B2B 및 B2C 산업에서 모범 사례를 보여줍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회사에서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이끌 기위한 프레임 워크 및 계획 도구를 사용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전략적 스토리 텔링을위한 선호 가격.


Digital Marketing Strategy 및 Strategic Storytelling 프로그램에 등록한 임원에게는 우선 가격이 책정됩니다. 이 두 프로그램은 상호 보완 학습을 특징으로하며 2018 년 봄에 Columbia Business School에서 같은 주 동안 등을 맞댄 달리기를 시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Liz Schultz (liz. schultzcolumbia. edu) 또는 +1 212-854-7613으로 문의하십시오.


이 과정에서는 경영진에게 사례 연구, 모범 사례 및 오늘날 조직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디지털 마케팅 도구를 제공합니다. 참가자는 전략적으로 사고하고 디지털 마케팅을 사용하여 고객 확보 및 충성도, 브랜드 구축, 시장 진입, 고객 통찰력 및 신제품 혁신과 같은 다양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마케팅에 사용할 수있는 핵심 기술 및 디지털 도구 평가 고객의 디지털 구매 경로 이해 고객 확보 및 보존을 위해 소셜 미디어 활용 관련 콘텐츠 제작 및 고객 관계 구축 모바일 및 맞춤형 미디어를 사용하여 고객을보다 효과적으로 타겟팅하는 방법 이해 전략 작성 고객과 협력하여 혁신과 통찰력을 창출하십시오 오프라인 전략 및 전통적인 미디어에 디지털 마케팅을 통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디지털 마케팅의 영향 및 ROI를 측정하는 분석 방법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온라인 대화에 대한 브랜드 위험을 관리하고 가이드 라인 및 기대치를 설정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자신의 디지털 이니셔티브에 필요한 기술 세트를 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프로그램이 끝나면, 선택한 동창 및 학비 혜택을받은 3 일간의 수료증을 받게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프로그램 구조.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소규모 팀에서 역동적 인 강의, 대화 형 토론 및 그룹 작업을 결합합니다. 세션은 전략적 개념, 프레임 워크 및 디지털 마케팅 사례 연구에 중점을 둡니다. 경영진은 코스의 도구를 실제 비즈니스 문제뿐만 아니라 각자의 조직에 적용합니다. 성공한 기업에 대한 수많은 사례 연구가 다양한 산업에서 검토 될 것입니다. B2B, 의료, 금융 서비스, 소비재, 자동차, 호텔, 미디어, 기술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스 마케팅에서 고객 네트워크로 : 마케팅 퍼널을 다시 생각하는 액세스 전략 : 모바일, 로컬, 클라우드 및 주문형 전략 : 마케팅 도구로서의 컨텐츠 작성 및 큐 레이션 전략 연결 : 통찰력 및 영향을위한 소셜 미디어 마이닝 대화 공동 작업 전략 : 컨테스트, 기부, 군중 기금 및 공개 플랫폼 소셜 네트워크에서 브랜드를위한 모범 사례 :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등 디지털 소재 만들기 : 지표, ROI 및 민첩한 모델링 디지털 광고 믹스 : 검색, 디스플레이 , 전자 메일, 비디오 & ndash; 디지털 마케팅의 브랜드 실패로 인한 각각의 영향과 영향 측정 레슨 :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을위한 5 단계 프로세스.


참가자 프로필 및 시험.


Digital Marketing Strategy는 B2B 및 B2C 회사에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중간 및 상위 경영진을 대상으로합니다. 또한 고객사의 디지털 마케팅을 개발하거나 이끌어내는 임원들에게도 적합합니다.


동창과 최대 4 명의 동료는 7 일 동안 지속되는 프로그램에 대해 25 %의 수업료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동문 학비 혜택에 대한 추가 정보.


전형적인 참가자 믹스.


지리적 확산.


경영 경험의 년.


직무.


과거 참가자들의 의견 :


디지털 마케팅 전략 : 참가자 추천 "실용 가능한 프레임 워크"


존 Kimmet.


Celgene의 전략 계획 및 결정 분석 책임자 인 John Kimmet은 변화하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요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Columbia의 Digital Marketing 프로그램이 어떻게 매크로 환경을 더 잘 이해하고 단기간에 실행 가능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 하는지를 설명했습니다.


마이클 스트로버.


마이클 스트로버.


"이 과정은 고객과의 관계에 종사하는 누구에게나 말할 수없는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이 아니라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입니다."


아니카 스벤손.


아니카 스벤손.


"구체적인 도구, 영감, 환상적인 아이디어 교환과 B2C 및 B2B 및 전 세계 모든 분야의 경험을 결합한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스티븐 하몬드.


스티븐 하몬드.


"누구나 사용할 도구를 배울 수 있지만,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 내기 위해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결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프로그램은이를 달성합니다."


에릭 프린 센.


에릭 프린 센.


"이 프로그램이 끝난 이후 Yoghurtsnack 브랜드로 청소년 및 트윈과 '연결하고 참여'하기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거대한 소셜 미디어 활성화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거의 매일이 프로젝트에서이 프로그램을 배웠습니다. 모든 것을 거의 즉시 실천에 옮겼습니다. "


낸시 쿡.


낸시 쿡.


"저는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을 구체적으로 찾고 미국과 유럽의 모든 최고 경영 대학을 살펴 보았습니다. 컬럼비아는 내게 맞는 코스 내용과 교수진을 제공했습니다."


에릭 워너.


에릭 워너.


"내 역할의 변화로 인해 회사의 마케팅 전략이 제 책임으로 바뀌 었습니다. Digital Marketing Strategy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회사가 달성하고자하는 목표와 기차 트랙을 배치해야 할 위치에 대해 생각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 : 참가자 추천 "실용 가능한 프레임 워크"


존 Kimmet.


Celgene의 전략 기획 및 의사 결정 분석 책임자.


마이클 스트로버.


마이클 스트로버.


SVP, Turner Entertainmnet 광고 판매, ​​Time Warner.


아니카 스벤손.


아니카 스벤손.


Ericsson AB 마케팅 프로그램 책임자


스티븐 하몬드.


스티븐 하몬드.


이사 - Emerson Electric Co. 의 글로벌 파트너 마케팅


에릭 프린 센.


에릭 프린 센.


마케팅 & amp; 신규 사업 개발 컨설턴트.


낸시 쿡.


낸시 쿡.


Bath Spa University 국제 마케팅 책임자


에릭 워너.


에릭 워너.


SVP, 직접 에너지 미국 주택 서비스.


Columbia Business School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십 센터 인 BRITE 전무 이사.


교수진, 이그 제 큐 티브 교육.


데이비드 로저스 (David Rogers)는 세계적인 CMO가 선도적 인 기술 기업, 창업 기업, 기업가 및 사고 리더와 함께 브랜드, 혁신 및 기술에 대한 찬사를받은 BRITE 컨퍼런스의 창시자이자 호스트입니다. 디지털 시대의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합니다. Rogers는 선구자적인 고객 네트워크 모델로 유명한 브랜드 및 디지털 전략 분야의 세계적 리더입니다. Visa, Lily, SAP, Kohler, Macmillan 및 China Eastern Airlines를 포함한 마케팅 및 디지털 전략에 관해 글로벌 기업에 조언했습니다. 그는 CNN, CNBC, Marketplace, Reuters 및 Channel News Asia에 출연했으며, 기술이 브랜드 및 비즈니스 전략을 변화시키는 방식에 대한 전세계 회의에서 기조 연설을 제공했습니다.


Rogers는 3 권의 책을 저술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The Network is Your Customer : 디지털 시대에서 성공하기위한 5 가지 전략"이라는 저자의 최신 저서와 다음 책은 기업이 디지털 전략을 연계하여 시대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끊임없는 파괴적인 변화.


데이비드 로저스 (David Rogers)와 함께 컬럼비아 비즈니스 스쿨의 추가 교수진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가르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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