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E & y 스톡 옵션


Ernst & amp; 젊은 주식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기 왜?


2015 년 287 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Ernst & amp; 젊음은 주식이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하면 많은 투자자를 유치 할 사업입니다. 불행히도, 가까운 장래에 있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Ernst & amp; 영 한 눈에.


회사는 Arthur Young과 Alwin C. Ernst가 설립 한 소규모 회계 회사를 분리하기 위해 1848 년까지 그 뿌리를 추적합니다. 두 창립자는 결코 만난 적이 없으며, 회사가 사라진 후 오랫동안 1989 년 합병되었습니다.


오늘, Ernst & amp; Young은 Deloitte, PricewaterhouseCoopers 및 KPMG와 함께 Big Four 회계 법인의 구성원 중 하나입니다. 함께, 그들은 세계의 거의 모든 대규모 거래에 대한 감사, 세무 계획 및 비즈니스 자문에 관여합니다.


런던에 본사를 둔 Ernst & amp; Young은 150 개국 이상에 700 개 이상의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기업 구조는 극도로 복잡합니다. 주로 회계직 관련 규정이 국가마다 매우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회사의 최고 운영기구는 글로벌 회장 겸 최고 경영자 인 마크 와인 버거 (Mark Weinberger)가 이끄는 글로벌 임원입니다.


핵심 서비스.


Ernst & amp; Young은 전통적으로 대규모 회계 관행과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부적으로 내부 통제는 보증, 자문, 세금 및 거래 자문 서비스의 네 가지 서비스 라인으로 구분됩니다.


보증은 재무 제표 감사에 책임이있는 그룹이지만 IPO (공개 공모) 및 공공 서류 접수 (특히 SEC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거래 지원을 제공합니다. 자문 그룹은 회사의 고객이 운영하는 산업에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전념합니다. 세금 그룹은 고객에게 재정 전략, 규정 준수 및 계획을 지원합니다. 합병 및 인수 (M & A)와 같은 크고 복잡한 거래가 진행되는 동안 거래 자문 서비스 그룹이 고객과 함께합니다.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이 회사는 전세계에 22 만 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Ernst & amp; 영은 일반적으로 양질의 고용주로 인정 받고 있으며 캐나다, 코스타리카, 도미니카 공화국, 과테말라, 멕시코, 파나마 및 미국에서 일하기 좋은 곳으로 지목되었습니다. Universum은 또한 2013 년부터 2015 년까지 3 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고용주로 지명했습니다.


Ernst & amp; 젊은.


Ernst & amp; 젊음은 공중으로 목록으로 만들어지지 않는다. 회계 및 컨설팅 회사를위한 복잡한 규제 환경은 언 스트 앤영의 공개 서비스가 언젠가는 가능할지를 예측하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젊은 주식. 대신,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약 6,000 명의 파트너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포브스 지에 따르면, 이 잡지는 미국에서 11 번째로 큰 민간 기업으로 꼽혔다.


소유자가 파트너라고해도 소유 구조는 반드시 실제 파트너십이 아니라 국가마다 다릅니다. 모든 파트너가 동등한 것은 아닙니다. 주어진 파트너가 소유하고있는 주식의 지분 또는 파트너의 보수는 회사가 매우 사생활을 유지하는 정보입니다. 실제로 모든 회계, 법률 및 전문 회사는 파트너 수입을 비밀로 유지합니다. 파트너가 될 수있는 자격은 관할권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경우에 따라 회계 전문인 만 회계 법인을 소유 할 수 있으므로 일부 파트너십으로 나누어 변호사, 재무 분석가 또는 컨설턴트를 파트너 수준으로 승격시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파트너에게 승격하면 캐치가 제공됩니다. 소유자로서 파트너는 회사에 일정 금액의 자본을 투자해야합니다. 여기서도 실제 금액은 기밀로 처리됩니다.


회사는 2015 년에 753 명의 신규 파트너가 추가되었으며, 2008 년 이후 가장 큰 증가율을 보였고 2014 년에 비해 12 % 증가한 것으로 공개적으로 발표 한 바 있습니다.


주식 옵션 평가.


몫.


주식 선택권은 회사가 인도의 특정 연공 서열 수준 이상으로 직원에게 보상하기 위해 채택한 선호되는 방법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이는 직원 성과 성과 (시장 가치 향상 측면에서 측정) 간의 상관 관계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뿐 아니라 직원 보상을 이유로 회사에서 실제 현금 유출을 줄이는데도 도움이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직원들이 고정 된 회사 간 급여보다 회사에서 할당 한 주식을 판매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것을 만들어냅니다.


종업원을위한 주식 기반 인센티브는 다른 나라들에서도 꽤 인기가 있지만, 인도 기업과 다국적 기업이이 주제에 접근하는 방식에는 몇 가지 주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컨설팅 회사 인 EY의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 회사는 종업원을위한 주식 기반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다국적 기업 (다국적 기업)보다 훨씬 낮은 비율의 주식 자본을 할당한다고합니다. EY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 기업 중 약 47 %가 주식 기반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최대 3 %의 주식 자본만을 투입했다. 반면 다국적 기업의 상당 부분 (1/3)은 비슷한 목적으로 자본금의 5 ~ 10 %를 저축했다. 최고위국에서는 다국적 기업의 약 9 %가 주식 기준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자본금의 15 % 이상을 저지른 반면 인도 기업은 그렇게하지 않았다.


주식 자본의 양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주식으로 보상받는 계획의 혼합 또한 인도 기업의 글로벌 기업과는 다릅니다. 인도 회사 중 압도적 인 88 %가 일정 기간 동안 가득하는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것과 같은 전통적인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 (ESOP)을 선호합니다. 가득되었을 때, 이 주식은 직원이 회사에서 구매해야하며, 나중에 가격이 오를 때 공개 시장에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국적 기업의 49 %만이 ESOP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주식을 통해 종업원에게 보상하기를 원하는 다른 방법에는 주식 보상 권 (현금으로 결제되고 회사의 자본금이 희석되지 않도록하는 권리)과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과거 실적에 보상하는 데 사용됨)이 포함됩니다 직원이 할인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하는 경우); 종종이 세 가지가 결합 된 것입니다.


두 업계 전문가가 주제에 대한 그들의 시각을 제시합니다.


SONU IYER, EY의 파트너이자 국가 지도자 (Human Capital Services).


& ldquo; 다른 회사 계획보다 ESOP를 선호하는 인도 회사는 본질적으로 더 좋거나 나쁘지는 않지만 인도에서 인기 있고 이해하기 쉬운 것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습니다. & rdquo; 아이어가 말한다.


& nbsp; 스톡 옵션이라는 단어는 주식에 기반한 보상이 처음 유행했을 때 기술 회사가 창안 한 격렬한 미래를 이끄는 부의 약속의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 rdquo; 그녀는 말한다.


주식 기반 인센티브에 대한 EY 보고서를 작성한 Iyer는 주식 기반 인센티브 계획은 기업 성과를 증진하고 직원을위한 부의 창출이라는 두 가지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한다고 밝혔다. 그녀는 고용주와 직원 관련 요인이 주식 기반 인센티브 계획을 실행하는 주요 이유라고 덧붙입니다.


이러한 계획은 중요한 기술을 보유한 주요 인재의 유지 및 유치에 도움을주고 직원에게 동기 부여, 성과 및 부의 창출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주식 기반 인센티브 보상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회사는 직원의 성과 향상으로 인해 기업 성과가 향상 될 것입니다. & rdquo; 그녀는 말한다.


Iyer는 주식 기반 인센티브 계획은 신생 회사 나 가까운 장래에 주식 상장을 계획중인 비공개 기업이 주로 회사의 명단에 오른 직원을위한 자산을 창출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과거에는 정보 기술 회사가 인도에서 주식 기반 인센티브 플랜의 추세를 개척했으며 여전히 인도에서 계속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 ldquo; 제조 및 소비재, 생명 과학, 금융 및 금융 서비스와 같은 다른 분야의 여러 회사가 종업원을위한 주식 기반 인센티브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rdquo; Iyer를 추가합니다.


Essar 그룹의 그룹 회장 (인적 자원) ADIL MALIA.


인도 기업과 다국적 기업이 종업원을위한 주식 기반 인센티브에 할당하는 주식 자본의 양에 관한 비교 데이터 포인트가있을 수 있지만이를 설명하는 이론은 없다. 회사가 운영되는 국가의 경제 상태와 직원이 기반을 둔 국가, 장기적인 가치 창출의 관점에서든 단기적인 목표로든 회사가 성장에 접근하는지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인도의 보상 과학의 역사에서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미래의 추측을위한 범위가 거의없이 직원을 여기에 & 지금은 & rdquo에 지불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서구의 기업들은 ESOP 및 주식 평가 권리와 같은 다양한 메커니즘의 혼합을 통해 직원에게 더 많은 주식 기반 인센티브를 할당하는 것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미국 및 영국과 같은 일부 국가의 세법이 주식 투자를 장려하기 때문에 결국 자본 창출로 이어진다. 인도에서는 종업원 스톡 옵션의 역사가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의 잠재력을 진정으로 깨닫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직원들이 스톡 옵션을 통해 진정한 가치 창출을 실현하려면 적어도 8-10 년이 걸립니다. 그러나 지난 3 년 동안 경제는 침체기에 접어 듭니다. 스톡 옵션의 대부분은 물에 잠겨있어이 장비의 매력이 다소 떨어졌습니다.


우리와 접촉.


소셜 미디어, 알림 또는 웹 캐스트를 통해 연락하십시오.


EY는 글로벌 조직을 지칭하며 언 스트 앤영의 회원사 중 하나 이상을 지칭 할 수 있습니다. Young Global Limited, 각각 별도의 법인입니다. Ernst & amp; 보증으로 제한되는 영국 회사 인 Young Global Limited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식 기준 보상.


ASC 718의 많은 뉘앙스는 종업원 주식 기준 보상에 대한 회계뿐만 아니라 관련 법인 소득세 회계, 주당 순이익 계산 및 현금 흐름표의 표시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 가이드는 2013 년 3 월에 완전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일부 섹션은 2015 년 7 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주식 기준 보상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우리는 주식 기준 보상을위한 회계 및 재무보고 가이드를 주로 재무 제표 발표 및 ASU 2014-12의 발행, 주식 기준 보상 회계에 대한 회계 및 재무보고 가이드로 이동 한 내용을 반영하여 업데이트했습니다. 요구 사항 서비스 기간이 지난 후에 성과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상을 제공합니다. 2012 년판 (2013 년 3 월에 완성) 및 2013 년판 (2015 년 7 월에 완성)에 대한 중요한 변경 사항 요약은 안내서의 부록 C에 있습니다.


ASC 718, Compensation-Stock Compensation에 포함 된 지침의 적용은 계속 복잡한 사업입니다. 이 지침의 많은 미묘한 차이는 종업원 주식 기준 보상에 대한 회계뿐만 아니라 관련 법인 소득세 회계, 주당 순이익 계산 및 현금 흐름표의 표시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주식 기반 보상 안내서의 2013 초판에는 그 밖의 많은 문제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또한 주식 기준 보상 계획을 관리하는 개인의 마음에 가장 중요한 특정 문제를 다룹니다. 예를 들어, 많은 회사들이 서비스 기반 스톡 옵션과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서 벗어나 기업 성과와 보상을 맞추는 상을 선호하기로 결정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상을 수여하고 기존 상을 수정함으로써 성취되었으며, 둘 다 중요한 회계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대체 계획 설계를 평가할 때 회사는 직원 자신과 직원 모두에게 관련된 세금 결과를 제시하고자합니다. 이 안내서에는 제안 된 계획이 세금 공제 대상 기준을 충족하는지 여부와 종업원이 가득 된 날짜가 아닌 부여 일에 대해 과세 대상을 선택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고려 사항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회사가 현재의 주식 기준 보상 플랜에 적용되는 회계 규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회사가 계획을 재평가함에 따라이 가이드는 사용 가능한 대체 계획을 확인하고 각 계획이 회사 재무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고 새로운 계획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보상을 회사 및 주주의 성과 및 목표에보다 잘 부합시키려는 많은 기업의 요구를 고려할 때 향후 수년간 주식 기준 보상 분야에서의 발전이 분명 할 것입니다.


가이드를 iPad로 다운로드하기.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문서를 엽니 다.


스톡 기반 보상 pdf가 열리면 가이드의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 메뉴 상단에 "iBooks에서 열기"옵션이 표시됩니다 (오른쪽 상단). 이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가이드는 나중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iBooks 응용 프로그램에 저장됩니다.


주간 뉴스 및 알림에 가입하십시오.


관련된 컨텐츠.


에피소드 10 : 주식 기반 보상 : 모델 개요.


공유 기반 기사는 당신의 머리를 긁적니까? 회계 모델에 대한이 개요를 들어 기본 사항을 이해하십시오.


주식 보상을 받는다.


이 웹 캐스트에서는 PwC의 국가 사무실 및 회계 자문 실무자의 전문가가 주식 보상 계약의 설계 및 회계에 관한 현안에 대해 유익한 토론을 진행합니다. 리플레이 또는 파를보십시오.


종업원 주식 옵션 회계.


온라인으로 사본을 찾으십시오.


이 항목에 대한 링크.


다른 사용자가 귀하의 프로필에서이 라이브러리가 귀하가 좋아하는 것을 볼 수있게 할 것인지 여부를 선택하십시오.


좋아하는 도서관을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도서관에서 사본을 찾으십시오.


이 항목을 보유하고있는 도서관 찾기.


종업원 주식 옵션 회계.


저자 : Judith S. Ruud.


유사 항목.


관련 주제 : (3)


이미이 항목을 요청했을 수 있습니다. 이 요청을 계속 진행하려면 확인을 선택하십시오.


연결된 데이터.


1 차 실체.


스키마 : 약; # 종업원 스톡 옵션 - 회계.


스키마 : 약; # 종업원 스톡 옵션 - 미국 - 회계.


스키마 : 기여자; # 미국. 의회 예산 국.


스키마 : 장르 "National government publication"en;


schema : name "종업원 주식 옵션 회계"en;


스키마 : 게시자; # 미 의회, 의회 예산 국.


관련 개체.


스키마 : 이름 "미국 의회, 의회 예산 국";


스키마 : hasPart; # 종업원 주식 옵션 회계.


스키마 : hasPart; # 종업원 주식 옵션 회계.


schema : name "종업원 스톡 옵션 - 미국 - 회계"en;


schema : name "종업원 스톡 옵션 - 회계"en;


스키마 : name "United States. Congressional Budget Office.";


rdfs : label "종업원 주식 옵션 회계";


스키마 : isSimilarTo; # 종업원 주식 옵션 회계.


스키마 : 약; # 종업원 주식 옵션 회계.


스키마 : 조직자; # 미 의회, 의회 예산 국.


WorldCat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도서관 카탈로그이며 온라인으로 도서관 자료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 8250; & # 8250;


WorldCat에 로그인하십시오.


계정이 없으십니까? 무료 계정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