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대각선 무역 옵션


대각선 퍼짐.


'대각선 확산'의 정의


옵션 유형은 동일한 유형의 두 가지 옵션 (두 통화 옵션 또는 두 가지 풋 옵션)에서 길고 짧은 위치에 동시에 입력하지만 다른 파격 가격 및 만료 날짜를 사용하여 설정됩니다.


'대각선 확산'을 깨고


이 전략은 유효 기간의 차이를 나타내는 수평 스프레드와 파업 가격의 차이를 나타내는 수직 스프레드를 결합하기 때문에 대각선 스프레드라고합니다. 대각선 확산의 예는 12 월 $ 20 통화 옵션 구매 및 4 월 $ 25 통화 판매입니다.


대각선 확산 통화.


참고 :이 그래프는 대금 결제를 위해 전략이 수립되었다고 가정합니다. 또한 손익 계산서가 직선이 아니라는 점을 유의하십시오. 그 전월 통화가 만료 될 때 그 후 달 통화가 여전히 열려 있기 때문에 그럴 수 있습니다. 직선과 딱딱한 각은 대개 전략의 모든 옵션이 동일한 만료 날짜를 가짐을 나타냅니다.


전략.


이것을 2 단계 전략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화가 걸린 긴 달력과 짧은 전화가 확산되는 사이의 십자가입니다. 그것은 시간 감퇴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파업 A (두 번째 달 만료 후)로 두 번째 통화를 판매하면 짧은 통화 보급으로 다리를 뻗었습니다. 이상적으로, 귀하는 순 대변 또는 작은 대금 상환을 위해이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호출의 판매는 모두 육즙이 될 것입니다.


이 플레이 북의 경우 한 달 동안의 대각선 스프레드 예제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다른 시간 간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월 옵션과 후 달 옵션 사이에 1 개월 간격을 초과하여 사용하려는 경우 옵션 위치를 선회하는 내용을 이해해야합니다.


옵션 가이 팁.


이상적으로는 초기 변동성과 예측 가능성을 원합니다. 계획이 두 가지 옵션을 판매하기 때문에 약간의 변동성이 좋으며 가능한 한 많이 얻고 싶습니다. 반면에, 우리는 주가가 상대적으로 안정되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역설적 인 것인데, 이 전략이보다 진보 된 상인들을위한 전략 인 이유입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려면 짧은 옵션에 조기 할당의 위험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아웃 - 오브 - 더 - 돈 통화, 파업 가격 A (만기 전 - 월간 & rdquo;에서 약 30 일) 파업 가격 B (약 60 일 만기일부터 말하기) 전월 통화가 만료되면 다른 통화를 A로, 뒤쪽 통화와 동일한 만료를 판매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A를 밑돌 것입니다.


누가 그것을 실행해야하는지.


조미 된 재향 군인 및 그 이상.


참고 : 다른 날짜에 만료되는 옵션을 다루기 때문에이 거래에 필요한 지식 수준은 상당합니다.


실행시기.


앞쪽 달에는 중립적 인 활동을 기대하고 뒤쪽 달에는 중립적 인 활동을 기대합니다.


만료시 중단.


손익분기 점을 근사 할 수는 있지만 정확한 수식을 제공하기에는 너무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대각선 스프레드의 옵션에 대한 만료 날짜가 두 번 있기 때문에 가격 모델을 사용하여 추측 및 예측을 수행해야합니다. 전월 통화가 만료 될 때 후 달 통화의 가치는 얼마 일까? Ally Invest & rsquo;의 Profit + Loss Calculator는 이러한 점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익 + 손실 계산기는 내재 변동성, 금리 등과 같은 모든 다른 변수가 무역 기간 동안 일정하게 유지된다고 가정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현실에서 그런 식으로 행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달콤한 자리.


1 단계의 경우, 1 개월 전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주가 A 또는 그 주변에 머물고 싶습니다. 2 단계의 경우, 월말 옵션이 만료되면 주식 가격이 A를 하회합니다.


최대 잠재적 이익.


잠재적 인 이익은 파업 A와 두 통화 모두 파업 B로 통화료를 지불 한 프리미엄을 뺀 마이너스 크레딧으로 제한됩니다.


참고 : 나중에 두 번째 통화를 판매 할 때받는 프리미엄에 따라 다르므로 시작시 잠재적 이익을 정확하게 계산할 수는 없습니다.


최대 손실 가능성.


순 신용으로 설정된 경우, 위험은 파업 A와 파업 B의 차액에서받은 순 차감을 차감 한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차변에 대해 설정된 경우 위험은 파업 A와 파업 B의 차이와 지불 된 순 차감에 더하여 제한됩니다.


참고 : 나중에 두 번째 통화를 판매 할 때 받게되는 프리미엄에 따라 다르므로 시작시 위험을 정확하게 계산할 수는 없습니다.


Ally Investing Margin 요구 사항.


증거금 요구 사항은 파업 가격의 차이입니다 (포지션이 월말 옵션의 만료시 종료되는 경우).


참고 : 순 차입금으로 설정된 경우 수익금은 초기 증거금 요구 사항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요구 사항은 단위 별 기준입니다. 따라서 수학을 할 때 총 단위 수를 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시간이 흐르면.


이 전략의 경우, 월말이 만료되기 전에 단기간 통화가 장기간 통화보다 더 빨리 시간 가치를 잃을 것이므로 시간 붕괴는 친구입니다. 한 달 앞당겨지는 A 공격으로 통화를 종료하고 B 공격으로 통화가 끝난 것과 동일한 만료를 가진 A 통화로 또 다른 통화를 파면 시간 감퇴는 다소 중립적입니다. 그 이유는 판매 한 옵션 (좋음)과 구입 한 옵션 (나쁘다)의 가치에 침식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내재적 인 변동성.


전략이 수립 된 후, A가 A 이하이면 주식에 중립적 인 움직임을 원하지만, 암묵적 변동성이 전월 만기 가까이에 증가하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스트라이크 A에서 다른 전화를 팔 때 더 높은 프리미엄을 받게됩니다.


첫 달 만료 후 짧은 통화 확산으로 다리를 뻗었습니다. 따라서 묵시적 변동성의 효과는 주식이 파업 가격과 관련이있는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예측치가 정확하고 주가가 파업 A에 근접하거나 그 이하인 경우 암묵적인 변동성이 감소하기를 원합니다. 그것은 두 옵션의 가치를 떨어 뜨릴 것이고, 이상적으로는 쓸데없이 만료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예측치가 정확하지 않고 주가가 B보다 높거나 같으면 두 가지 이유로 암시 된 변동성이 증가하기를 원합니다. 첫째, 판매 된 옵션보다 더 빨리 구매 한 가까운 돈 옵션의 가치를 높여 결과적으로 스프레드의 전반적인 가치를 감소시킵니다. 둘째, 가격 변동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반영한다.


Ally Invest 도구를 사용하여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Profit + Loss Calculator를 사용하여 손익분기 점을 계산하고 만료에 따라 전략이 어떻게 변할지 평가하고 옵션 그리스를 분석하십시오. Option Pricing Calculator를 사용하여 추측하십시오. & ldquo; guesstimate & rdquo; 월말 통화의 가치는 1 개월간의 통화를 종결 한 후에 A와 함께 판매됩니다.


Ally Invest 계정이 없습니까? 오늘 하나를여십시오!


거래 팁 & amp; 전략.


Ally Invest & rsquo;의 전문가로부터.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 브로셔의 특징 및 위험 요소를 검토하십시오. 옵션 투자자는 비교적 짧은 기간 내에 투자 금액 전체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옵션 전략에는 추가 위험이 따르므로 복잡한 세금 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기 전에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묵시적인 변동성은 주가 변동성의 미래 수준 또는 특정 가격 시점에 도달 할 확률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그리스인은 옵션 계약의 가격 결정과 관련된 특정 변수의 변화에 ​​옵션이 어떻게 반응할지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이나 그리스의 예측이 옳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Ally Invest는 자기 주도형 투자자에게 할인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자, 재무, 법률 또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거나 제안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은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lly Invest†™ s 체계, 서비스 또는 제품의 사용과 관련되었던 공로 그리고 위험을 평가하기에 너는 혼자서 책임있다. 콘텐츠, 연구, 도구 및 주식 또는 옵션 기호는 교육적 목적을위한 것이며 특정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거나 특정 투자 전략에 관여 할 것을 권장하거나 권유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투자 결과의 가능성에 관한 계획이나 기타 정보는 사실상 가설 적이거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에 대한 보장이 없으며 실제 투자 결과를 반영하지 않으며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되고 손실은 원금 투자액을 초과 할 수 있으며 보안, 산업, 부문, 시장 또는 금융 상품의 과거 성과는 미래 결과 또는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Ally Invest Securities, LLC를 통해 제공되는 유가 증권. 회원 FINRAÂ 및 SIPC. Ally Invest Securities, LLC는 Ally Financial Inc. 의 전액 출자 자회사입니다.


대각선 스프레드 란 무엇입니까 | 무역 전략.


대각선 스프레드는 동일한 유형 (Put 또는 Call)의 두 가지 옵션을 파격 가격, 다른 만기 주기로 사고 매매하는 거래 전략입니다.


tastytrade 및 반죽에서 우리는 대개 대각선으로 긴 스프레드를 교환합니다. 우리는 만료일 (DTE)이 더 많은 옵션을 구입하고 더 적은 DTE로 옵션을 판매합니다. 긴 대각선 스프레드는 구매 및 판매를 선택한 파업에 따라 인터넷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95.00 / $ 100.00 대각선 통화 확산 (AAPL)


우리는 25 DTE 만료로 100 콜을 짧게하고 60 DTE로 95 콜을 길게합니다. 긴 95 통화는 짧은 100 통화를 헷지하고 긍정적 인 델타로 거래를 제공합니다. 대신 우리가 60 DTE로 105 콜을 구입했다면, 여전히 짧은 100 콜을 헤지하지만 대각선은 델타가 음수가됩니다.


아래에서 반죽의 긴 대각선 확산을 볼 수 있습니다.


긴 대각선 스프레드를 거래 할 때 우리가 찾는 것.


긴 대각선 스프레드를 구입할 때 이상적인 시나리오는 짧은 옵션이 ATM에서 무용지물이되고 묵시적 변동성이 확장되어 남아있는 긴 옵션의 가격을 높이는 것입니다.


짧은 옵션으로 ATM이 만료되면 옵션 판매에 대한 전체 크레디트를 유지하므로 당사가 보유한 긴 옵션의 비용 기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만기가 가까워 질수록 변동성이 커지기 때문에 긴 옵션의 외재 가치는 또한 무역의 총 이익을 극대화 할 것입니다. 대각선 길이가 길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IV가 증가합니다.


tastytrade 및 반죽 무역 긴 대각선.


tastytrade와 반죽에서는 현재의 변동성 수준에 대한 역사적 맥락을 얻기 위해 묵시적 변동성 순위 (IVR)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짧은 IVR이있는 근거리에서 긴 대각선 스프레드를 구입하고, 짧은 옵션은 25-30 DTE이고, 긴 옵션은 60 DTE입니다.


이전의 Apple 예제를 보면, 긴 호출에서 본질적인 값의 양은 기본 가격에 달려 있습니다. 짧은 옵션으로 ATM이 $ 100.00에 만료되면 긴 통화 옵션에는 내재 가치 (남은 외재 값 외에)에 $ 5.00이 있습니다. short 옵션이 $ 97.50에 만료되는 경우, long 옵션은 고유 한 값 (나머지 모든 외부 값에 더하여)의 $ 2.50만을가집니다.


Liz & amp; 대각선에 대한 Jenny의 외연 값 규칙.


"The Liz & amp; JNY Show "대각선 스프레드 거래에 대한 그들의 규칙 중 하나는 그들이 구입하는 것보다 더 많은 내재 가치를 팔고있다. 그들은 짧은 옵션으로 긴 옵션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외재적인 가치를 판매합니다. 이와 같이 대각선을 설정하면 방향이 올바른지 여부에 따라 수익성이 보장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외상 가치를 줄이기 위해 긴 옵션을 돈 (ITM)에서 더 멀리 이동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판매하는 것보다 (규칙을 따르지 않고) 더 많은 외재 가치를 산다면, 두 가지 옵션에서 내재 가치가 너무 빨리 지나치게 빨리 움직여 외재 가치가 사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기본은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 였지만 무역은 패자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콜 옵션의 내재 가치를 근본적인 가격에서 콜의 파업 가격을 뺀 값으로 계산합니다. 파업 가격이 주가보다 낮 으면 통화 옵션은 내재 가치가 있습니다. 외재 값을 계산하기 위해 옵션 총합 값에서 내재 가치를 뺍니다.


긴 대각선 확산 RECAP.


긴 대각선 스프레드에는 가까운 옵션을 판매하고 동일한 유형 (Put 또는 Call)의 장기 옵션을 다른 파업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긴 대각선 스프레드는 방향성이있는 장기 변동성 트레이딩 전략입니다. 우리의 이상적인 수익 시나리오는 짧은 옵션으로 긴 옵션에서 묵시적인 변동성이 확대 된 가치없는 ATM이 만료되는 것입니다. 무역의 최대 손실은 지불 된 초기 차변 금액 또는 파업 가격에 차변을 더하거나 차감 한 금액 중 큰 금액입니다.


대각선 스프레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까? 우리 지원에.


무역 기회를 위해 변동성 기간 구조를 살펴보면 일정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잃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 아니야. 너 말고. 특히 컵스와 인디언은 그렇지 않습니다. 손실을 막는 방법을 배우자.


Ryan과 Beef가 위험을 측정하려고하기 때문에 은유 적 테이프 측정을 시작하십시오.


대각선 확산 전략.


대각선 스프레드는 흥미로운 거래입니다. 언뜻보기에 캘린더 스프레드보다 복잡해 보입니다. 이런 이유로 거래 대각선 스프레드를 연기했다면 좀 더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차변 제출 시간 경과에 따른 이익 변동성 증가의 이점 정의 된 위험 거래 거래 종료시 이익 실현.


이 대각선 확산 전략은 일정 스프레드와 많은 특성을 공유합니다. 그런면에서 보면, 전월의 옵션이 빠른 속도로 하락하고 그 다음 달의 옵션이 줄어든다는 사실을 이용합니다. 그 위에 스프레드의 잠재적 인 수익성을 추가 할 수있는 추가 수직적 스프레드 요소가 있습니다.


수직적 인 스프레드 구성 요소가 의미하는 것은 파업 가격의 차이입니다. 예를 들어 10 월 $ 38 통화를 구매하고 8 월 42 달러 통화를 판매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기본 거래가 40 달러인데 이미 38 달러의 긴 통화에 2 달러의 내재 가치가 붙어 있습니다. 기본 주식 또는 지수가 단기 파업을 통해 올라간다면, 나는 거래 당 최소 4 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이 교역에 드는 비용은 4 달러 미만입니다. 이것은 긴 수직 호출 확산의 특성과 매우 유사합니다.


캘린더 스프레드 구성 요소는 어떻습니까? 짧은 42 달러짜리 통화가 끝나고 만료일이 다가 오면 다음 달에 같은 스트라이크, 낮은 스트라이크 또는 높은 스트라이크로이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다음 달로 넘어 가면 전체 비용 기준을 낮추는 추가 크레딧을 받게 될 것입니다. 주식이 강세로 움직 였고 특히 낙관적 인 느낌이 들었다면, 파업 가격을 더 멀리 팔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일로 인해 크레딧이 줄어들지는 않지만, 짧은 파업과 긴 파업 사이의 가격 스프레드가 넓어지기 때문에 근본적인 것이 짧은 파업으로 계속 움직이면 잠재적으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대각선 통화 스프레드를 생각하는 경향이있는 또 다른 방법은 주식을 소유하는 대신 주식을 구입할 권리를 제외하고는 (통화 시간이 길고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긴급 통화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커버 된 콜과 비슷하게, 나는 현재 달에 짧은 콜을 팔고 주식이나 인덱스가 움직일 때마다 매월 계속 콜을한다.


대각선 스프레드는 캘린더 스프레드의 많은 특징을 공유하기 때문에 변동성이 증가하여 이익을 얻습니다. 이것은 변동성이 그 범위의 하단을 달리고있을 때 흥미로운 잠재적 인 거래로 만듭니다.


Outlook / 분석.


나는 낙관적 인 경향이 있거나 완고한 경향이있을 때 대각선으로 퍼져 나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추세에 대해 확신이 없거나 추세가 중립적 인 것으로 나타나면 다른 전략이 더 좋습니다.


이 토론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나스닥 100 지수를 추적하는 ETF 인 QQQQ 차트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 예에서 QQQQ는 6 월 / 7 월 기간의 일시 중지로 3 월 초부터 상승 추세를 보였습니다. 이제 저항에 대한 저항으로, 이것은 강세 대각선 보급 거래를 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무역 입장.


올바른 주식을 선택하십시오.


추가 대각선 확산 링크.


옵션이 가능한 주식에 대해이 전략을 교환 할 수는 있지만 QQQQ, SPY, DIA, IWM 등과 같은 ETF를 추적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 주된 이유는 $ 1 파업 증분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내가 길고 짧은 스트라이크 포지션을 선택한 위치를 제어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또한 지수 ETF는 옵션 거래량이 많아 거래가 성사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만약이 대각선 확산 전략을 바꾸려고한다면, 추세에있는 주식이나 ETF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낙관적 인 추세로 통화 대각선을 교환하고 곰 같은 경향에 대각선을 둡니다.


엔트리 타이밍.


대각선 스프레드는 강세 또는 약세 거래와 유사해야합니다. 위의 QQQQ의 경우와 같이 지원 중단 또는 저항 중단에서 낙천적 인 대각선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도 있습니다. 곰곰이 생각해 볼 때, 나는 반발에 휩싸이거나지지를 얻지 않을 것이다.


올바른 옵션 선택.


잠재적 대각선 확산을 연구 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내 장기간의 파업을 선택하는 데있어, 나는 추세를 고려하면서 몇 개월을 나가기를 원합니다. 나는 추세를 그대로 유지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주식의 이동에 따라 긴 파업을 더 깊이 선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델타를 .7 - .8의 범위에서 찾을 것입니다. 나는 짧은 타격이 델타가 약 0.25 - 0.30 인 돈에서 몇 차례 파업을 당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짧은 타격을 선택하는 달은 최소한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옵션을 고려할 때 일반적으로 고려해야 할 또 하나의 측면은 공개 관심입니다. 미결제 관심이 높을수록 일반적으로 더 나은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그 이유는 거래량이 많고 거래가 많아 시장 결정자가 입찰가를 다소 상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가까운 장래에 짧은 파업이 수천 개에 달할 것을 기대하지만, 긴 파업이 더 길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대부분의 옵션은 더 멀리있는 것보다 앞쪽 2 개월에 거래된다.) 나는 수백명의 사람들에 대해 공개적인 관심을 가질 것이다.


옵션 거래.


관련 항목.


연락 유지.


신문 구독.


비디오 가게.


우수한 가치로 거래 확산 전략에 관한 많은 정보가 담긴 전체 길이의 동영상을 확인하십시오.


무료 비디오 자습서.


나는 거래를 설정하고 토론 한 다음 거래가 끝날 때까지 정기적 인 검토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옵션 거래 비디오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수직 확산 자습서.


캘린더 확산 자습서.


아이언 콘도르 튜토리얼.


대각선 확산 자습서.


다른 동영상들.


저작권 2008-2014 success-with-options.


판권 소유.


이 사이트의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