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바이너리 옵션 및 옵션


이진 옵션을 이해하는 방법.


디지털 옵션이라고도 불리는 바이너리 옵션은 ETF 나 통화와 같이 주식이나 다른 자산 가격에 대해 거래자가 예 또는 아니오 위치를 취하고 그 결과로 발생하는 결과가 전부 또는 아닌 옵션 유형입니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은 전통적인 옵션보다 이해하기 쉽고 교환하기가 쉽습니다.


단계 편집.


세 가지 방법 중 하나 :


필요한 용어 이해하기 편집.


세 번째 방법 2 :


트레이닝 바이너리 옵션 편집.


3 중 3 방법 :


비용 이해 및 구입처 편집.


커뮤니티 Q & A.


아니오, 거래에 대한 보험이 없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은 원래 투자가 중단 될 때 상응 할 수있는 균형 투자에 돈을 투자하여 투자를 헤지하는 것입니다.


아니요, 투자 한 돈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이기면, 당신은 당신의 수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투자 한 모든 이윤과 돈의 합계입니다.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할 수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초고속에서 행운을 의미합니다. 그럼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은 바이너리 옵션으로 돈을 잃을 가능성이 큽니다.


평소에는 수수료가 없지만 중개인은 돈을 가지고 간다. 중개인이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브로커가 거래를 조작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상인에게 이익이되는 방법은 없습니다.


7BinaryOptions로 이동하여 "Broker"를 클릭하여 많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한 검토를하십시오.


wikiHow 기사 인 Trade Binary Options를 참조하십시오.


경고 편집.


관련 위키 방법 편집.


탄소 거래 이해.


주식 시장에 투자하십시오.


Roth IRA 계정을 엽니 다.


암시 적 이자율 계산.


시작 트레이딩 옵션.


현명하게 적은 금액의 돈을 투자하십시오.


Trade 바이너리 옵션.


전문가 리뷰 작성자 :


이 버전의 이진 옵션 이해 방법은 2017 년 3 월 11 일 Michael R. Lewis가 검토했습니다.


이진 옵션.


8. 바이너리 옵션. 바이너리 옵션은 다른 많은 이름으로 갈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이나 금리 시장에서는 디지털 옵션이라고합니다. 미국 증권 거래소에서는 고정 수익 옵션 (FRO) 또는 전부 또는 일부 옵션이 있습니다. 그들은 2 가지 결과 즉, 무언가 (예 : $ 100의 사전 설정 금액) 또는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바이너리라고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자산을 이진 옵션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지만 일 상인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옵션이 유효 기한 내에 만료되면 미리 결정된 금액의 현금을 지불하는 현금 또는 이진 옵션입니다. 기본 보안 값을 지불하는 자산 또는 이진 옵션입니다. 이것이이 옵션들이 바이너리 옵션으로 명명 된 이유입니다. 이 투자를 구매할 때 잠재적 인 결과는 두 가지뿐입니다.


하루 거래 이진 옵션에 대한 아이디어는 아주 간단합니다. 상인의 의도는 매매 포지션을 열고 같은 거래일 내에 종결하는 것입니다.


모든 바이너리 옵션 계약에는 만료 날짜와 시간이 있습니다. 즉, 표준 바이너리 옵션 계약에는 고정 옵션 만료 날짜가 있습니다.


하루 거래자의 경우 동일한 거래일 내에 거래를 종료시키는 만료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래가 설정된 만료일에 활성화되면 다른 거래가 가능할 때 수동으로 포지션을 마감 할 수 없으므로 옵션 거래 유형.


바이너리 옵션을 구매할 때 잠재 수익은 구매 전에 상인이 이미 계산하여 알려줍니다. 그리고 바이너리 옵션은 거의 모든 금융 상품과 어느 방향 (통화 또는 풋)에서도 행사 될 수 있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으로 하루를 거래하는 것이 쉽고 수익성이 높기 때문에 즉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고수익의 잠재력 외에도, 바이너리 옵션은 하루 상인에게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다양한 전략에 맞게 가변 시간 만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자신의 계정을 관리합니다. 비용 절감을 의미하는 중개인은 없습니다. 거래자는 다양한 옵션을 동시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소액의 초기 투자를하여 제한된 위험으로 접근 가능한 형태의 일 거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성공적인 거래로 많은 손실을 메꾸는 것이 가능합니다. 상인은 하루 종일 이익을 얻을 수있는 끊임없는 기회가 있습니다. 불필요한 작동 중지 시간은 없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일 무역 바이너리 옵션을 보람 있고 상쾌한 것으로 여깁니다. 잠재적 이득은 높으며 처리 속도가 현저하게 빠를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끊임없이 확장되면서, 상인이 투자 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가 항상 존재합니다. 이 시장에서 거래하는 개인적인 방법으로 인해, 선천적 인 보안 수준이 높습니다. 위험의 투명성과 짧은 기간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로 인해 변동성은 그다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스마트 데이 트레이더들은 시장의 추세와 패턴을 따릅니다. 하나의 진정한 추세를 인식함으로써 전략을 조정할 필요없이 지속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짧은 거래 시간으로 인해 추세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허위 추세를 신속하게 종료 할 수 있고 모든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과 데이 트레이딩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과 일 거래는 금융 시장에서 돈을 버는 (또는 잃는) 두 가지 방법이지만 서로 다른 동물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이익 / 손실이 전적으로 예 / 아니오 시장 제안의 결과에 달려있는 유형의 옵션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고정 이익이나 고정 손실 중 하나를 결정합니다. 반면에 데이 트레이딩은 동일한 트레이딩 세션에서 포지션을 개설하거나 종결하는 거래 스타일입니다. 하루의 상인의 손익은 진입 가격, 출구 가격, 상인이 사고 팔았던 주식, 계약 또는 롯트의 수를 포함한 여러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


옵션은 보유자에게 고정 된 금액의 담보 또는 기타 금융 자산을 특정 일 또는 그 이전에 합의 가격 (파업 가격)으로 매매 할 권리를 의무로는 아니지만 권리 소유자에게 부여하는 금융 파생 상품입니다 . 그러나 바이너리 옵션은 자동으로 실행되므로 소유자는 기본 자산을 구매 또는 판매 할 수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주식, 상품, 통화, 지수 및 다가오는 연준 금리, 실업 수당 청구 및 비농업 급여 발표와 같은 다양한 기본 자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은 예 / 아니오 질문을 제기합니다. 예를 들어 오후 1시 30 분에 금 가격이 $ 1,326 이상이 될까요? 네가 그렇다고 생각하면 바이너리 옵션을 사야한다. 네가 생각하지 않는다면; 너는 팔아. 바이너리 옵션을 매매하는 가격은 실제 금 가격 (이 예제에서)이 아니라 0에서 100 사이의 값입니다. 거래 범위는 하루 종일 변동하지만 항상 100으로 고정됩니다 (대답이 예) 또는 0 (대답이 아니오 인 경우). 거래자의 손익은 결제 가격 (0 또는 100)과 개시 가격 (구매 또는 판매 한 가격)의 차이를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자산의 가격이 특정 시간에 특정 금액보다 높거나 낮을 지 여부를 "도박"합니다. 데이 트레이더들은 또한 가격 방향을 예측하려고 시도하지만, 이익과 손실은 엔트리 가격, 출구 가격, 무역 규모, 자금 관리 기술 등과 같은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처럼 데이 트레이더는 이익 목표를 사용하고 손실을 막음으로써 최대 이익 또는 손실을 아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하루 거래자는 거래를하고 200 달러의 수익 목표와 50 달러의 손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 트레이더들은 큰 가격 변동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물론 당일의 거래자들은 손해액을 사용하지 않거나 방향을 바꾸 겠다는 희망으로 무역을 포기함으로써 손해를 통제 할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더들은 주식, 통화, 선물, 필수품, 인덱스 및 ETF를 포함한 다양한 수단을 사고 파는데,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간단한 예 / 아니오 질문을합니다.


네가 그렇다고 생각하면, 바이너리 옵션을 사야한다.


네가 안된다고 생각하면 팔아.


어느 쪽이든 구매 또는 판매 할 금액은 0 달러에서 100 달러 사이입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것은 최대 위험입니다. 더 이상 잃을 수 없습니다.


유효 기간 만료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면 옳은 경우 100 달러를 받고 이익은 100 달러에서 구입 가격을 뺀 값입니다.


Nadex를 사용하면 만료되기 전에 퇴사하여 손실을 줄이거 나 이미 얻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꽤 많이 있습니다.


스피커를 켜고 대화 형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하나의 계정으로 많은 시장 거래.


Nadex는 하나의 계정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많은 금융 시장을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Dow®, S & amp; P500®, Nasdaq-100®, Russell 2000®, FTSE China A50®, Nikkei 225®, FTSE-100®, DAX®


USD / JPY, AUD / USD, USD / CAD, GBP / JPY, USD / CHF, EUR / GBP, AUD / JPY 등이 있습니다.


금, 은, 구리, 원유, 천연 가스, 옥수수, 콩.


연방 기금 금리, 실업 수당 청구, 비농업 급여.


무역 배치.


연결된 데스크톱 & amp; 모바일 플랫폼.


우리의 빠르고 안전한 온라인 거래 플랫폼은 PC, Mac 또는 Linux에서 실행됩니다. Google은 Android 용 강력하고 완벽한 기능의 앱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플랫폼에 거래를 입력하고 교환기에 대한 안정적인 직접 연결의 보안으로 다른 플랫폼에서 거래를 관리하십시오.


직불 카드로 개설하십시오.


Nadex는 개인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평평한 경기장에서 보급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저 최저 잔액이 부족한 것입니다.


계정을 개설하는 것은 간단하고 무료 온라인입니다. 직불 카드로 결제하고 몇 분 안에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안전하고 투명한, 규제를 받는다.


Nadex는 미국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CFTC 규제 바이너리 옵션 교환 업체입니다.


우리는 일류 미국 은행의 분리 계정에 회원 기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adex는 투명성으로 운영되며 시장에서의 직책이나 회원에 대한 거래를 결코 취하지 않습니다.


시작하다.


단 몇 분 안에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빠른 응답을 얻을 것이다. 승인을 받으면 계정에 자금을 투입하고 몇 분 안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시장을 거래하십시오.


미국 수신자 부담 전화 : 1 877 776 2339.


311 South Wacker Drive.


Chicago, IL 60606.


Nadex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만을위한 것이며 Nadex 또는 다른 곳에서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제안이나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귀하가하는 모든 거래 결정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Nadex 상품에는 외환, 주가 지수, 상품 선물 및 경제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